메뉴 건너뛰기

1. 방문평가 대상으로 선정된 191개 캠퍼스로 전자공문 발송 완료되었습니다(문의 전화 041-537-1522).

 

2. 방문평가 대상 현황은 본 홈페이지에 안내하지 않으며, 선정 여부는 공문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3. 평가 수행기관에서 191개 캠퍼스로는 선정여부 확인 전화를 직접 진행합니다(방문평가 미대상교는 별도 공문 발송 없습니다).

 

 

---<공문 발신처: 국립특수교육원>----

 

제목: 2020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 방문평가(2차) 안내

 

1. 관련

  가.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13조(특수교육 실태조사) 제2항

  나. 교육부 특수교육정책과-3107(2020. 5. 20.)

  다. 국립특수교육원 기획연구과-2778(2020. 8. 18.)

2. 2020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와 관련, 귀교가 방문평가 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음과 같이 일정을 안내하오니 평가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방문평가일

     대학명(캠퍼스) / 방문평가일

    ※ 평가 일정 및 유의사항은 <붙임> 참조

나. 평가위원: 3명이 각각 선발, 교수학습, 시설설비 영역 담당

    ※ 필요 시 국립특수교육원 담당자가 방문평가를 참관할 수 있음

다. 협조사항: 평가 담당자 연락처 및 평가 장소를 10.8.(목) 18:00까지 평가 수행기관 담당자 전자메일(bestjhy89@gmail.com)로 회신, <붙임>의 4쪽 참조

라. 문의처: 수행기관(부산대학교 ☎ 051-518-7477)

붙임  2020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 방문평가 안내(학교용) 1부.  끝.

  • 관리자 2020.10.06 14:29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평가대상교로 선정된 사유가 무엇인지?
    Ans: 방문평가대상교는 전체 서면평가 대상교의 45%이상을 선정하였기에, 미흡한 대학만 선정하지는 않습니다. 평가위원에게 평가 당일 세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세부 일정의 평가단과 연구위원단 소개 시 대학자체평가위원단 전체 참여하는지?
    Ans: 전체 참여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평가에 대응해 주실 인원만 참여하시면 됩니다.

    3. 평가 당일 참여 인원은 몇명이나 해야 하나요?
    Ans: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평가위원이 3명이므로, 코로나 감염증 예방을 위한 최소한의 평가 응대자만 학교에서 판단하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방역거리 유지 가능한 평가장 필수 확보).

    4. 평가수행기관 담당자 연락처는 평가 책임자를 기입하나요?
    Ans: 평가위원책임자도 가능하지만, 평가 당일 연락이 가능한 담당자 연락처를 전자메일로 제출합니다(사전 방역 요청, 평가장 입실위치 확인 등이 주된 목적).

    5. 공식적인 의전이 있나요?
    Ans: 불필요한 의전은 생략하시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20 [중요] 학교 자체평가보고서 제출 안내 2 file 관리자 2020.08.18 6043
19 [공지] 방문평가 대상교는 10.5.(월) 공문 발송예정(평가 사이트에는 대상교 미공지) 관리자 2020.09.25 5098
18 설명회 자료집 및 지표 해설 동영상 탑재 일정 안내 관리자 2020.05.20 4509
17 설명회 자료집 및 지표, 보고서작성 양식, 해설 동영상 탑재 일정 재안내 관리자 2020.05.28 3046
16 2020년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0.05.27 1666
15 [중요] 2020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 종합점수 알림 및 이의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0.11.09 1195
14 [공지] 평가보고서 전자공문 미제출 15개 캠퍼스 현황(10.7.13:00 기준) 관리자 2020.09.01 1052
13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조사서 수정본 탑재 안내 file 관리자 2020.06.11 994
» [중요] 방문평가 대상 캠퍼스(191개) 공문 안내 : 자주 묻는 질의내용 탑재 1 file 관리자 2020.10.06 987
11 [공지] 공문 제출시 붙임 용량 초과일 경우 처리방법 관리자 2020.08.28 974
10 보고서 작성 양식(수정본) 탑재 안내 관리자 2020.06.02 931
9 [공지] 보고서 우편제출 시 연락처 기재 관리자 2020.08.26 906
8 자체평가보고서 양식(일반대학) 수정본 탑재 안내 관리자 2020.06.04 848
7 [공지] 보고서 및 평가사이트 시설설비 점수 산정방법 안내 file 관리자 2020.07.21 789
6 평가 사이트 회원가입 재안내 3 관리자 2020.05.27 638
5 [공지] 2020 장애대학생 교육복지지원 실태평가 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시각장애학생 포함) 관리자 2020.08.12 515
4 이의신청 심의결과(11.24) 및 최종 결과 안내(11.25.-11.26.) 관리자 2020.11.23 462
3 자체평가보고서 양식(원격대학) 수정본 탑재 안내 관리자 2020.06.08 338
2 결과 공표 및 인증현판 등 관련 문의처 관리자 2021.01.25 328
1 [중요] 종합점수 및 이의신청 안내는 11.9.(월) 오후 각 대학으로 공문 발송 예정 관리자 2020.11.06 310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