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이 없을 경우 강당 등에서의 체육활동이 이루어 지고, 이에 대한 부대시설로 샤워시설이 연결 되어 있다면 평가 가능합니다. 즉, 공용이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이 있다면 평가 가능합니다.
체육관이 없을 경우 강당 등에서의 체육활동이 이루어 지고, 이에 대한 부대시설로 샤워시설이 연결 되어 있다면 평가 가능합니다. 즉, 공용이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이 있다면 평가 가능합니다.
3.2.5. 경사로의 유효폭 기울기 휴식참, 난간 안내등은 적절한가?
3.11.1. 장애학생이 10명미만으로 장애학생지원센터는 없습니다. 이에 전담직원이 있으며, 무장애화 이행 관련 운영 회의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실적으로 인정이 될까요?
3.9.1. 체육관은 없으나 샤워시설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이를 평가해도 괜찮은가요?
3.8.1. 구내식당이 교직원 전용포함 여러개가 있습니다. 모두 평가해야 하나요?
3.4.3. 휴게실내부에 음료대가 없으면 미설치로 평가해야 하나요?
3.4.3. 장애학생 전용 휴게실있습니다. 우수로 평가 하면 되나요?
3.4.3. 평가내용의 유형에서 적정과 미흡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3.3.2와 3.3.3 평가 시 건물내에 장애인 화장실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평가하면 되나요? 장애인 화장실이 없을 경우 해당 건물은 평가에서 제외해도 되나요?
3.2.8 <승강기, 휠체어리프트의 통과 유효폭>에서 통과유효폭 1m는 만족하지만 승강기 바닥틈 길이가 3cm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우수, 적정, 미흡 중에 어떤 걸로 처리해야하나요? 그리고 같은 항목의 <수평손잡이>에서 수평손잡이의 높이, 지름, 벽과의 간격 모두를 만족시켜야 적정이 되는 건가요? 이 중 하나라도 불만족할 경우에 바로 미설치로 떨어지는 건지 궁금합니다.
3.2.8. 평가내용 및 평가점수표에 통과 유효폭에 대한 부분에서 미흡에 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류일까요?
3.2.7.
3.2.6.
3.2.2.
3.2.1.3.1.2.에서 단차를 평가하고 있는데 3.2.1.에서 높이차이제거를 평가 하나요?
3.1.6. 장애인 주차장 확보현황표를 작성하게 되어 있는데, 건물별로 작성하려고 하니 법정 및 현황 대수를 적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1.5. 일부 교사시설에만 설치가 되어 있는데, 점자블록 형태 및 점자블록 시공방법에는 일부시설에 설치된 것과 상관없이 평가해 주면 되나요?
3.1.3 과 3.2.1에서 유효폭과 기울기 평가 항목이 있습니다. 3.1.3의 보도 및 접근로에서 건물 주출입구의 접근로와 3.2.1 에서의 주출입구의 내용이 반복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건가요?
3.1.2.의 단차의 경사로 기울기와 3.1.3. 기울기는 서로 다른 의미인가요?
학군단건물은 평가 건물에 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지표마다 기술영역에 사진자료 첨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모든 건물에 대한 사진을 넣어야 하나요?